본문 바로가기
Cloud

THULE노트북 가방 직구 후기(GCP Certification Perks Webstore)

by C곰군 2022. 6. 30.

안녕하세요?

곰군입니다.

 

오늘은 THULE노트북 가방 직구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.

클라우드 카테고리에 왠 직구 후기냐고요?

 

일단 실물부터 보시죠...

바로 위의 가방입니다.

GCP Professional Cloud Architect 취득 후 잊고 살고 있었는데, 

이제 만료될 때가 되었다는 메일을 받고 오랜만에 보니...

제가 취득 사은품을 수령하지 않았더라고요...

 

그래서 메일을 뒤져서  합격 메일을 찾아냈습니다.

해당 메일의 링크를 통해서 "GCP Certification Perks Webstore"에 접속할 수 있고,

가려놓은 코드를 입력하면!!!

갖고 싶은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제 링크는 이미 코드를 사용해서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선택 사진은 인터넷에서 퍼왔습니다.

저도 후드와 가방의 선택지가 있었지만 저는 어지간한 옷은 맞지 않는 곰체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...

가방을 선택하였습니다.

 

그래서 한 4주 정도 기다린 결과 아까 소개해 드렸던 가방을 득템했습니다.

제가 시험 봤을 때가 구글에서 GCP 시험을 할인해줘서 120불에 시험을 봤었는데,

보내주는 가방 시세가 100불 정도 하는 것 같네요....

자격증도 주고 가방도 주는 착한 시험이었습니다.

 

혹시라도 합격하신 분들 저처럼 까먹고 있다가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잘 신청하셔서 선물 수령 잘하시고,

가격 때문에 시험 고민하시는 분들, 이렇게 괜찮은 가방을 수령하실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도전해보세요 ㅎㅎ

 

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.

댓글